- 추천 직원명부 양식 샘플
- 양식샘플
- 2014. 12. 18. 13:28
※ 직원명단
회사서식.인사/노무서식 회사 내에 각 부서에 속하는 직원들의 인적사항을 기록한 서식.
직원명단이란 특정 업무와 관련된 직원의 성명, 연락처 등의 사항을 정리한 표 형식의 문서를 말한다. 직원명단에는 특정 부서에 속하는 직원의 성명, 직종, 연락처 등의 기본 정보를 빠짐없이 기재하도록 한다.
|
직원명단에 정해진 양식이 있는 것은 아니며, 특정 목적으로 직원명단을 작성하면 업무상 필요에 따라 해당인의 정보를 쉽게 취합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.
※ 사원명부
회사서식.인사/노무서식 회사에 소속된 직원들의 명단을 관리하는 문서.
사원은 회사에서 근무하는 모든 직원을 총칭하는 용어로, 사원에 대한 관리는 일반적으로 인사부에서 이루어진다.
|
사원명부는 회사의 직원 명단을 순서대로 기록한 것으로, 보통 부서별로 작성하게 된다.
이는 효율적인 인사 관리를 목적으로 하며 직원들의 채용, 퇴직, 휴가, 휴직 등의 제반 사항을 쉽게 파악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.
'양식샘플' 카테고리의 다른 글
추천 영문초청장 양식 서식 (0) | 2015.03.16 |
---|---|
각종 위수탁계약서 서식 샘플 (0) | 2015.03.13 |
추천 급여계산 서식 양식 (0) | 2014.11.29 |
각종 출장명령서 샘플 양식 (0) | 2014.11.23 |
각종 대금청구서 양식 서식 (0) | 2014.11.19 |
Recent comment